검색결과열기
이전페이지 이전페이지
스크랩메모하기 인쇄이메일보내기
검색
「인공지능, 가상현실, 핀테크 규제혁신」 방안 발표[법무법인(유) 화우]
분야 인터넷/정보통신 등록일 2017-03-13

미래창조과학부는 ‘신산업 규제혁신 관계 장관회의’에서 미래부, 문체부, 금융위 등 관계부처가 공동으로 마련한 「인공지능, 가상현실, 핀테크 규제혁신」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방안은 제4차 산업혁명으로 촉발되는 지능정보사회에서 국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신성장동력을 창출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공지능, 가상현실, 핀테크의 육성과 지원을 위해 추진되었습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래부와 관계부처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4차 산업혁명, 지능정보사회를 견인할 핵심동력 및 유망 산업분야에 대한 선제적 규제개선을 추진할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 이숭기 변호사, 이광욱 변호사, 이근우 변호사
  


/ 자료제공 : 법무법인 화우 http://www.hwawoo.com
법무법인(유) 화우는 공정거래·노동·조세·기업 송무 등 전통적인 분야의 팀과 방위산업·핀테크·헬스케어 등 새로운 분야의 팀 등 모두 25개의 팀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문과 송무의 완전한 균형을 이루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전문화된 법률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업 자문 및 제반 송무의 모든 분야에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비하는 한편,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중심이 되어 세부적인 업무영역별로 전문팀을 조직하였고, 각 전문팀간의 유기적인 업무 협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원스톱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우는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배려와 상호 신뢰가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함께 고민하는 자세로 모든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한국에 기반을 둔 세계적 수준의 로펌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이전페이지 이전페이지